갑자기 30도를 육박하는 더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며 피부에 경보가 울리고 있다. 여름이 되면 스킨케어 제품도 간단하고 가벼워지는 것처럼 쿠션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땀이나 기름에 무너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위해 가볍고 촉촉한, 동시에 지속력까지 높여주는 제품이 필요한 것.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을 대비해 인생 여름 쿠션을 찾아보자.

# 가벼운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광은 덤! ‘엘러브 팩트’

‘엘러브 오션웨이브 루미너스 팩트’는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커버력이 뛰어나며 에센스가 다량 함유돼 피부에 영양공급 및 가벼운 발림성으로 자연스러운 촉촉한 광 연출을 선사해준다. 이 제품은 리퀴드 제형을 그대로 팩트 안에 담아 흔들면 찰랑거리는 소리가 들리는 것이 특징이다.

엘러브가 독자 개발한 팩트 타입의 용기로 찰랑거리는 에센스 성분의 파운데이션이 새지 않게 도와줘 수정 화장이 필수인 여름 날씨에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간편하도록 제작됐다. 또한 색소 파우더에 오일을 캡슐화한 ‘쥬얼 컬러 캡슐’이 함유돼 소량의 레이어링만으로 피부 결에 자연스럽게 밀착 커버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까지 선사한다.

# 내추럴한 커버력으로 광채피부 완성 ‘동인비 쿠션’

‘동인비 영 글로우 쿠션’은 촉촉하면서도 홍삼오일이 코팅된 미네랄 파우더인 홍삼유빛파우더가 밀착력을 높여 24시간 내추럴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쿠션 비비 제품. 또한 섬세한 빛 반사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준다.

홍삼응축수와 홍삼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종일 가볍고 매끄럽게 건강한 윤기로 차오른 피부를 완성해주기 때문에 광채나는 피부를 완성해줄 뿐만 아니라 물론 커버력까지 좋다.

# 자연스러운 톤 보정 ‘시세이도 쿠션’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컴팩트’는 이름 그대로 내 피부처럼 밀착돼 피부 광채와 커버력까지 동시에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본연의 피부 톤을 유지하면서도 모공이나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보정해줘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을 커버해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주며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는 텍스처감이 뛰어나 수정 화장이 필요한 여름철에 좋다. 이에 더해 피부 보호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산화, UV 노출 등의 외적 요인에 의한 손상을 막아 건강한 빛나는 피부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