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도 먹고 맥주도 덤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등장했다.

사진=돈치킨 제공

돈치킨이 이른 더위를 맞은 소비자들은 시원한 치맥을 즐기고, 가맹점은 매출 활성화로 시원한 ‘테라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치킨은 배달앱 이벤트에 이어 매장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나서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돈치킨 매장에서 하이트진로의 신제품 맥주 ‘테라’를 2병 주문할 경우 1병을 추가로 증정하며 소비자들과 가맹점 모두 만족 시키려고 한다. 테라는 하이트진로가 3월 출시한 청정 라거로 호주 골든트라이앵글지역 맥아를 사용했다. 발효공정에서 자연 발생하는 리얼탄산만 담아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강하게 표현하는 한편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된다.

돈치킨은 4월부터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비용은 본사가 전체 부담한다.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를 통해 4월 한달간 주말 매출이 10배 상승하는 결과를 기록한 돈치킨은 이번 매장 테라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매장 매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