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뚜기, 토마토+푸실리+마카로니 듬뿍 ‘맥앤토마토 스파게티’ 출시

기사승인 2019.05.22  09:44:37

공유
ad50

라면, 짜장면 등을 간편한 컵라면으로 먹는데 지쳤다면 달콤 매콤한 스파게티로 입맛의 변화를 줘보면 어떨까. 오뚜기가 풍부한 토마토와 푸실리. 마카로니가 듬뿍 들어있는 ‘맥앤토마토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사진=오뚜기 제공

‘맥앤토마토 스파게티’ 면발은 굴곡 없는 형태의 면이 적용됐으며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파스타의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재현돼 더욱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또한 꼬불꼬불 나사모양의 파스타인 푸실리와 마카로니가 풍부하게 담겨 씹는 맛과 보임성을 향상시켰다.

토마토 스파게티의 맛을 완성시키는 소스는 큼직하고 아삭아삭한 토마토 고유의 감칠맛과 달콤한 맛을 내는 정통 토마토스파게티 레토르트 소스가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레가노와 바질을 첨가해 허브향을 풍부하게 살린 프리미엄 토마토 액체스프는 고급스러운 스파게티의 맛을 살려준다.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맛있는 스파게티를 즐길 수 있어 간편식을 선호하는 1인가구를 비롯해 바쁜 직장인, 학생,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해 진한 치즈와 새로운 면발이 어우러진 ‘맥앤치즈 스파게티’를 출시하는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용기면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