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D-DAY ‘봄밤’ 한지민X정해인, 첫방 관전포인트 #현실멜로 #주연케미 #명품배우

기사승인 2019.05.22  09:24:11

공유
ad50

‘봄밤’이 첫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밝혔다.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 ‘봄밤’이 바로 오늘(22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 그리고 안판석 감독, 김은 작가가 함께 선보일 현실 멜로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에 흥미로운 1, 2회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가슴 뛰는 안판석 감독-김은 작가 현실 멜로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다시금 안방극장을 찾았다. 이번 ‘봄밤’ 속 도서관 사서 이정인(한지민)과 약사 유지호(정해인)는 일상을 파고드는 현실적인 고민과 갈등, 사소한 것들이 녹아 있는 설렘으로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봄밤’은 드러내는 것의 정반대의 지점에 있다. 조그맣게 속삭이고 소근대고 그러면 사람들이 와서 귀를 쫑긋 세우고 듣는, 그런 것들이 이 드라마 멜로의 핵심이다. 아무것도 아닌 것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바로 사랑의 시작”이라며 ‘봄밤’만의 포인트를 전했다.

# 한지민-정해인, 더할 나위 없는 합과 케미스트리

한지민과 정해인의 만남은 벌써 심상치 않은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영상과 사진들 속 두 배우는 행복으로 터져 나오는 환한 웃음, 때로는 짙은 고민의 순간들까지 담아내 기대를 모으는 상황. 과연 한지민과 정해인이 어떤 감정선으로 사랑의 파동을 전달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 김준한-임성언-주민경부터 이무생-김창완

‘봄밤’에는 이야기를 보다 현실감있게 그려내는 명품 배우들이 자리한다. 먼저 엘리트다운 삶을 살아가는 김준한(권기석 역), 한지민과 세 자매를 이루는 언니 임성언(이서인 역)과 동생 주민경(이재인 역)은 보다 극을 풍성하게 만든다. 또 이무생(남시훈 역), 김창완(권영국 역), 이창훈(박영재 역), 송승환(이태학 역), 길해연(신형선 역), 오만석(유남수 역), 김정영(고숙희 역) 등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들이 함께해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오늘(2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 1회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