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까지 충무로 최강 흥행 조합으로 뭉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목포 영웅 ‘장세출’의 스펙터클 한 반전 인생이 담긴 공식 보도스틸 12종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마치 한 편의 웹툰을 보는 것처럼 생동감 넘치는 스틸로 구성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거대 조직 보스였던 ‘장세출’(김래원)이 열혈 변호사 ‘강소현’(원진아)의 일침으로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그의 반전 인생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우연히 목포 대교 버스 추락 사고에서 시민들을 구하며 목포 영웅으로 거듭난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되는 일련의 과정들은 강윤성 감독의 장기인 속 시원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다.

한편 ‘장세출’이 시민의 지지를 얻기 시작하자, 위기감을 느낀 목포 2선 의원 ‘최만수’(최귀화)가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진선규)을 만나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는 모습은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어떠한 위기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직진하는 ‘장세출’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19일 개봉한다.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