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축구선수 김병지가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해 히딩크 감독과의 불화설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는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션, 김병지, 주영훈, 정성호가 출연하는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병지는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4강 신화를 이룬 ‘국민영웅’ 히딩크 감독과의 불화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관심을 끈다. 당시의 상황과 히딩크 감독에 대한 현재의 감정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이번이 ‘라디오스타’ 첫 입성인 김병지는 자신의 출연 소식을 들은 아들로부터 “아빠, 월클이다~”라고 인정을 받았다며 뿌듯함을 보이기도. 그런가 하면 아들에게 엄청난 유산(?) 상속을 선언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자신의 둘째 아들에게 ‘이것’을 물려줄 것이라는 그의 말에 모두가 황당해 하며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고. 과연 그가 물려줄 유산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아내에게 엄청난 이벤트를 해준 사연도 공개한다. 그의 아내가 생일을 맞아 특별한 소원을 요청했던 것. 그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지만, 기적처럼 소원을 이뤄내며 아내에게 뜻밖의 이벤트를 선사했다고.

김병지의 ‘히딩크 감독과의 불화설’ 에피소드는 오는 22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