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뜨거운 열정의 아마추어 테니스인들을 대상으로 ‘2019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오는 7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4000여 명이 참가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아마추어 테니스대회로, 선착순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8회째인 이번 대회는 아디다스가 테니스 스포츠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매년 여름마다 진행해온 대회로, 프로 선수 못지않은 실력과 열정을 갖춘 테니스인들부터 초보자, 젊은 테니스인들 등 다양한 실력 및 연령대의 참가자를 모집해 운영해 오고 있다.

특히 아디다스는 젊은 테니스인들이 참여를 확대하고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여건을 마련해 오고 있다. 몇 년 전부터 대학부 경기를 비롯해 올해 ‘2030 아디클럽부’를 확대 모집해 대회 전부터 젊은 테니스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7월 13~14일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는 치열한 대결 외에 ‘트램블린 어프로치 샷’ ‘서브왕을 찾아라’ 등 각종 이벤트 경기와 테니스 상식 및 코칭 제공, 마사지, 테이핑 존 등과 같이 젊은 테니스인들을 고려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결선 경기가 진행되는 7월 14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를 비롯한 전국 총 9개 지역에서 펼쳐지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JSM(제이에스매니지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디다스 티셔츠와 WTA 코리아오픈 관람권 (1인당 14만원 상당)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6만원이며 이 중 일부 금액은 주니어 육성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아디다스 강남브랜드센터, 롯데월드몰, 세정아울렛 광주점을 비롯, 썬스포츠, 영산인터네셔널, 나스포 테니스 총 6개 매장에서 테니스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참가권 1매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는 도자기 상패 및 4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권과 100만원 상당 코리아오픈 아디클럽 투어권이 제공되며 준우승과 공동 3위와 공동 8강에 진출한 팀에게도 아디다스 상품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