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안현모, 라이머에 "딩크족으로 애 없이 사는건 어때?"(동상이몽2)

기사승인 2019.05.21  00:42:32

공유
ad38
ad48

안현모가 남편 라이머에 '딩크족'을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라이머, 안현모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라이머, 안현모 부부는 집에서 휴일을 즐기다 조카들과 함께하게 됐다. 식사를 마친 후 두 사람은 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안현모는 "아이를 낳을거면 둘 이상은 낳아야 한다. 그럴 수는 있는데 사실 아빠의 역할이 크다"고 말했다.

그러자 라이머는 "휴일이면 올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평일날은 내가"라며 일때문에 바쁘다고 하자 안현모는 "특별한 날 날 잡아서 놀아주는 것은 의미가 없다. 일상 속에서 꾸준히 아이들을 보고 살림도 해야지. 그게 자신의 일상이 되야한다"고 했다.

이어 "아이만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다. 누군가 애를 보면 다른 한 사람은 살림을 해야한다. 오빠는 할 줄 모르지 않냐"고 했다. 라이머는 많이 도와주고 있지 않냐고 했지만 안현모는 윤상현처럼 적극적으로 함께 하길 바랐다.

대화를 이어가던 중 안현모는 "그러면 딩크족으로 애 없이 재밌게 사는 것은 어떠냐"고 물었다. 실제 최근에는 양가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아이 없이 사는 맞벌이 부분들이 많다.

안현모는 "그렇게 살면 되게 편하지 않을까? 애 왜 낳으려고 하냐?"고 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질문을 던진 이유로 "남편이 아이를 위해서 담배를 끊었다. 담배만 끊으면 되는 줄 알았다. 근데 그 핑계가 없어지고 남편은 준비됐다고 말하는데 이제 제가 걱정이 된다"고 속내를 전했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