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SNP, ‘스틱형 슬리핑 팩’ 대륙 사로잡아...'바다제비집 마스크' 인기 잇는다

기사승인 2019.05.20  17:40:42

공유
ad38
ad48

SNP가 ‘스틱형 슬리핑 팩’으로 다시 한번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SNP 제공

SNP는 ‘바다제비집 마스크팩’을 잇는 차세대 스타 아이템으로 SNP ‘스틱형 슬리핑 팩’ 3종을 출시했다. SNP의 스테디셀러 ‘바다제비집 앰플 마스크팩’은 중국에서 1초에 4.5장씩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만 2억 장에 달하는 베스트 제품이다.

SNP의 ‘스틱형 슬리핑 팩’은 기존 슬리핑 팩과 달리 1회용 스틱형 파우치로 제작돼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푹 잔 듯 탱글탱글한 피부를 선사하여 일명 ‘꿀잠팩’으로도 불린다.

‘스틱형 슬리핑 팩’은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 결을 선사하는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골드 콜라겐 슬리핑 팩,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 결로 가꾸어주는 다이아몬드 워터 슬리핑 팩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팩 3종은 중국 최대 온라인몰인 타오바오 및 티몰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면세점에서도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매출이 약 13배 상승하며 바다제비집 앰플 마스크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불어 골드 콜라겐 슬리핑 팩과 다이아몬드 워터 슬리핑 팩이 올해 1월 중국 최대 오프라인 화장품 판매 채널인 왓슨스 4200여 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