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최지우, 200여명 팬만나다...보미라이 SSG닷컴 입점기념 '미니토크쇼' 성료

기사승인 2019.05.20  16:59:17

공유
ad38
ad48

최지우가 보미라이와 지난 18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한 ‘최지우의 뷰티 톡톡’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보미라이 제공

이번 행사는 보미라이가 SSG닷컴 입점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로, 브랜드 모델 배우 최지우가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미니 토크쇼 형식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는 MBC 20기 공채 개그우먼 김상희 씨가 사회를 맡았으며 약 200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행사에서 최지우는 평소 피부 비결을 공개했으며 보미라이 제품 사용법을 선보였다. 또한 직접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다정한 팬서비스를 보여 호응을 얻었다.

국내 최초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는 원적외선 빛이 피부 속 깊이 침투돼 인체 온도에서 90.2%의 높은 방사율로 피부 세포를 활성화한다. 1분에 수천 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를 깨워주며 수분·탄력·보습력·모공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한편 보미라이는 이날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최지우 포토카드와 함께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했다. 특히 포토카드에는 SSG닷컴 앱에서 사용 가능한 보미라이 제품 25% 할인 쿠폰 QR코드를 함께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할인 쿠폰은 6월30일까지 SSG닷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