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 배우들의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엑스칼리버’ 측이 오는 21일 프리뷰 티켓 오픈을 맞이해 아더 역의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무빙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EMK 제공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각기 다른 개성으로 제왕의 카리스마를 물씬 풍기는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의 모습과 신비로우면서도 역동적인 작품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엑스칼리버’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왕관을 벗어 성검 위에 올려놓은 카이는 비장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운명의 결전을 앞둔 ‘아더’로 완벽 변신했으며, 성검 엑스칼리버를 두 손으로 굳게 움켜쥔 김준수는 험난한 제왕의 길을 걷기로 다짐하며 진정한 왕으로 거듭난 ‘아더’를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눈을 감고 왕관을 머리에 쓴 도겸은 제왕으로서의 운명을 이내 받아들이는 ‘아더’를 그려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1일 진행되는 ‘엑스칼리버’의 프리뷰 티켓은 오후 2시 세종문화티켓,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6월 15일, 16일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전등급 30% 프리뷰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