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에이비식스)가 데뷔곡 'BREATHE (브리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0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오는 5월 22일 발매되는 AB6IX의 데뷔 EP 'B:COMPLETE (비컴플릿)'의 타이틀곡 'BREATH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뿌옇고 불투명한 공간에 갇혀있던 AB6IX 멤버들이 답답함을 느끼며 하나 둘 이를 찢고 이후 이어폰을 귀에 꽂고 자유롭게 음악 감상에 젖어 드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딥하우스 장르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비트가 영상과 함께 공개돼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더욱이 지난 15일 공개된 'B:COMPLETE'의 프리뷰 영상 속에서 'BREATHE'의 미리듣기 구간으로 ‘Where Am I Need Some Breath In Here. I Wanna Breathe Just Set Me Free. 날 숨 쉬게 할 Rhythm And Beat’라는 가사 내용이 공개된 바 있어 이번 티저 영상 공개로 데뷔곡 'BREATHE'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됐다.

브랜뉴뮤직은 “AB6IX (에이비식스)의 데뷔가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완벽한 무대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데뷔 전부터 'KCON'과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며 명실상부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손꼽히고 있는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5월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