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부라더시스터’ 장서희, 도플갱어 친언니 최초 공개

기사승인 2019.05.20  14:27:36

공유
ad38
ad48

배우 장서희가 똑같이 생긴 친언니 장정윤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31일 밤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처음부터 패밀리-부라더시스터’는 어릴 때부터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알고, 배우자나 부모도 모르는 어린 시절 비밀을 공유한 사이지만 바쁘게 사느라 소원해진 형제, 자매, 남매들의 일상을 따라가 보는 가족 리얼리티 예능이다.

강호동과 함께 MC를 맡은 장서희는 중국에서 소속사 대표로 일하고 있는 언니와 함께 출연해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있는 그대로 공개한다. 그는 “어려서부터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란 귀염둥이 막내다. 특히 큰언니는 38년의 배우 생활을 하면서 가장 큰 버팀목이 되어준 사람이다. 친구보다 언니가 더 좋다”며 애정을 드러낸다.

장서희의 복제인간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똑같이 생긴 언니 장정윤은 “연기 이외에는 할 줄 아는 것이 전혀 없는 서희를 위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중국으로 향했다. 낯선 해외에서 홀로 생활해야 되는 막내 동생을 위한 결정이었다”며 동생에 대한 무한사랑을 고백한다.

제작진은 “가족이면서 비즈니스 파트너인 자매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보여준다. 오랜 시간 함께 생활해 눈빛만 보면 아는 자매이지만 드러내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는 감동적인 모습이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라고 귀띔했다.

사진=TV조선 '부라더시스터'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