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날이 찾아왔다. 일생에 단 한번있는 날인만큼 특별한 선물로 이를 축하해주면 어떨까. 향수와 장미도 좋지만 화사하고 센스있는 옷부터 가방, 와인, 란제리로 성년의날을 특별하게 기념해보자. 

# 20살, 첫사랑을 응원해! 프렌치 린넨 데이트룩

TBJ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완벽한 데이트룩 코디를 위한 추천 아이템을 선보인다. TBJ의 모델로 활약 중인 라이관린과 유선호가 추천하는 제품은 더운 날씨에도 청량감을 주는 린넨 셔츠와 깔끔한 핏감을 자랑하는 면 팬츠다.

먼저 린넨 100% 소재를 부드럽게 가공한 ‘프렌치린넨’ 셔츠는 피부에 시원한 촉감을 선사하며, 스타일리시한 루즈핏으로 제작돼 면 팬츠, 데님, 슬랙스 등과 매치했을 때 멋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데일리 필수템으로 꼽히는 면 밴딩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면 스판 소재와 밴딩 처리를 통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 블랙이나 베이지 등 기본 컬러로 마련되어 어떤 상의와도 이상적인 밸런스를 이루는 등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지원한다.

# 와인 한잔과 함께, 성년을 축하해

매드포갈릭의 이번 성년의 날 이벤트는 올해로 스무 살을 맞이한 모든 2000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들은 성년의 날 매장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 후, 주문 시 점원에게 신분증을 제시해 만 19세를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성년을 인증한 고객들에게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생산돼 매드포갈릭이 엄선하여 고른 ‘매드 와인’ 중 ‘마르께스 데 레이노사 템프라니요’ 1잔이 제공된다. ‘마르께스 데 레이노사 템프라니요’는 스페인 고급 와인 생산지역인 ‘리오하’ 지역의 레드 와인으로, 감초의 향과 붉은 베리의 풍미가 어우러져 빛나는 스무살이 된 고객들을 축하한다. 

# 성년이 되는날, 의미있는 란제리 선물

란제리 브랜드 르송은 성년의 날을 맞아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베이지와 레드 두가지 컬러에 잔잔한 기하학패턴으로 디자인한 와이어브라와 팬티 4종으로 구성했다.

브라 날개 하변은 탄성이 좋고 부드러운 반투명 피콧아웃밴드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U라인으로 등을 안정적이고 폭넓게 감싸준다. 또한 같은 패턴의 미니헴팬티는 허리둘레에 피콧아웃밴드를 사용해 자극없이 편안히 감싸준다. 일생에 단 한번있는 성년의날을 기념하기 위해 선물로 제격이다.

#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가방-지갑 패션템도 추천 

가방과 지갑은 성년의 날을 위한 가장 실용적인 선물 중 하나다. 스무 살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풋풋하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앳스타일’ 매거진의 6월 호 화보 속 에이프릴 멤버 나은이 착용한 가방과 지갑을 눈여겨보자.

나은이 선택한 가방과 지갑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레드 컬러의 버킷 백은 귀여운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동시에 갖췄다. 또한 소지품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가죽 파우치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반면 지갑은 클러치로도, 체인을 활용해 크로스백으로도 매치할 수 있어 포인트백으로 좋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