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스포츠, 레저 페어’를 내달 2일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골프, 수영, 킥보드&인라인, 캠핑 등 스포츠, 레포츠 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급증해 관련 페어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페어에서는 ▲킥보드, 인라인 ▲수영, 수상스포츠 ▲골프 ▲요가, 등산으로  카테고리를나누어 고객 취향에 맞는 약 2700여 가지 관련 상품을 제안했다. 더불어 ‘텐트&돗자리, ‘배드민턴’, ‘축구’ 등  연인’, ‘가족’, ‘친구’ 테마로 나누어 쇼핑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보이스캐디, 카카오, 풋조이, 낫소 등 총 18개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구성했다. 

대표상품으로 ‘카카오프렌즈 킥보드’는 라이언, 어피치, 네오 등 카카오 인기캐릭터에 상품별 탈부착, 폴딩 기능이 있어 탑승하지 않을 때 이동, 보관이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LED휠을 사용해 야간 주행에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쿠팡가로 만나볼 수 있다. ‘보이스캐드 T6 프리미엄골프GPS위치거리 측정기’도 골프철을 맞아 선물용으로도 반응이 좋다.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 텐트’는 사이즈별로 있다. 조립, 해체가 쉽고 6면 모두 매쉬망과 그늘막으로 이중처리됐다. ‘나야스타일 이시가키 래쉬가드 상의’도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