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전소미, 韓 시세이도 앰버서더 발탁 "자신감·건강·긍정 에너지 부합"

기사승인 2019.05.20  08:08:57

공유
ad38
ad48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는 전소미와 함께 새로운 메이크업 캠페인 '소미 립 샤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6월 데뷔를 앞둔 소미는 시세이도의 새로운 앰버서더로서 19살 소미의 빛나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이번 시세이도 화보는 소미(So Mi)가 가장 나답게(So Me) 빛나는 순간을 포착, 선명하게 빛나는 립에서 시작되는 소미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소미가 선택한 립은 '시세이도 컬러젤 립밤'으로 젤 텍스처의 가볍지만 선명하게 발색되어 탱글하게 빛나는 젤리 입술을 선사하는 고발색 젤밤이다. 

소미가 사용한 컬러는 새롭게 출시되는 쨍하게 얼굴을 밝혀주는 핫핑크의 #SoMe_PINK, #아젤리아, 오렌지를 닮은 코랄 컬러의 #SoMe_CORAL, #타이거릴리를 비롯해, 작년 출시 이후 어떤 톤에도 착붙는 레드종결템으로 사랑 받았던 #SoMe_RED, #포피 컬러이다.

6월 초 데뷔를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미는 현장에서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미소와 털털한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어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시세이도 코리아 최성미 전무는 "소미의 자신감 넘치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으며, 소미와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통해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소미와 현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서지혜까지 기존 시세이도 고객은 물론 새로운 소비자들까지 확보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한편 '시세이도 컬러젤 립밤' 5가지 새로운 컬러는 오는 5월 24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고, 소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소미립샤인'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