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물가와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으로 가계 주름살이 깊어지는 가운데 해피콜이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고, 공식 쇼핑몰에서 혼수상품 세일을 진행하는 등 이달 말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주방 필수템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사진=해피콜 제공

먼저 20일부터 28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전기그릴 ‘X2 싱크릴’을 비롯해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양면팬, 프라이팬, 냄비 등의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일 경우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혼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혼수상품 빅세일’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그래핀 IH 프라이팬 2종 세트’ ‘IH 진공냄비 VIEW 4종 세트’ 등 신혼살림을 꾸릴 때 꼭 필요한 프라이팬과 냄비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이외 제품 구매 시 10% 마일리지를 자동으로 적립해 준다. 해피콜 페이스북 등 SNS에서 제공하는 20%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냄비·프라이팬 세트 외의 제품 또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혼수상품 빅세일’ 동안 해피콜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신혼부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더풋샵 후면 전신케어 2인 이용권(5명), 메가박스 2인 영화 관람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10명) 등을 선물한다.

대형 할인점에서의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5월29일까지 이마트 전 점포에서 그래핀 프라이팬 상품권 증정 행사를 펼친다. ‘그래핀 IH 프라이팬’ ‘그래핀 IH 편수냄비’ 등 현재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해피콜 그래핀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