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족’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기념일이 즐비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족을 겨냥한 홈메이드 주방가전 브랜드들의 할인 프로모션이 이어지고 있다.

나만의 레시피로 요리를 하거나 바리스타 못지않은 스페셜티 커피를 집 안에서 즐기고 신선한 과일 음료를 만들어 먹는 등의 홈족을 겨냥한 홈메이드 주방 가전이 인기를 끌자 가정의 달 선물 리스트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 커피머신이나 주서기, 오븐 등 평소 홈족들의 위시리스트에 올라 있는 주방가전 중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 눈여겨봐야 할 제품을 소개한다.

# 커피 애호가 홈족 위한 선물 ‘브레빌 커피머신’

브레빌의 커피머신은 바리스타 수준의 입맛을 가진 커피 애호가 홈족의 위시 리스트 최상위에 올라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베스트셀러 All-in-one 커피머신 ‘BES870’과 전자동과 반자동 머신의 장점만을 모은 하이브리드 커피머신 ‘오라클 터치 BES990’를 각각 1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BES990 구매 고객에게는 원두 250g 4봉을 증정하고 브레빌 너크 박스 BCB100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오토 템핑과 오토 스티밍으로 누구나 바리스타로 만들어주는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오라클 BES980’도 10% 할인 판매한다.

# 품격 있는 홈카페 원한다면 ‘유라 커피머신’

홈카페를 제대로 완성해 줄 가정용 커피머신은 30~50대 홈족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다. 혼자만의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손님을 초대할 때도 커피머신 한 대면 품격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전자동 커피머신의 경우 버튼 한 번으로 개인의 입맛에 맞춘 ‘완벽한 한 잔’의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필수 주방가전으로 인기가 높다.

유라는 ‘가정의 달 SEAZon’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유라의 스테디셀러인 S, E, A, Z라인의 커피머신을 할인 판매한다. 5월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 선물로 제격인 A7은 15%, 블랙·실버의 모던 클래식 디자인 E7은 20% 할인된다. 또한 ‘알파고 바리스타’라는 별칭으로 완판 대란을 이끈 올뉴 S8과 신제품 Z8 커피머신은 10%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디자인, 기술, 퍼포먼스 면에서 최상위 가정용 라인인 Z8은 상업용 커피머신에만 적용돼있는 고성능 펌프와 듀얼 보일러가 탑재돼 룽고, 리얼 아메리카노, 대용량 포트 커피 등 트렌디한 블랙커피 메뉴를 섬세하고 빠르게 추출할 수 있다. 자동으로 우유와 우유거품을 선택하는 오토 밀크 리볼빙 시스템으로 벨벳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음료를 원터치로 만나볼 수 있으며 우유와 우유거품의 온도를 10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 자녀 있는 홈족 가정에는 ‘브레빌 주방가전’

자녀가 있는 홈족의 경우 자녀들과의 오감만족 주스 만들기는 유쾌한 주방놀이가 되고, 실내에 캠핑용 텐트를 쳐 놓고 고기를 구워 먹으면 홈 캠핑 놀이가 된다. 브레빌은 주스나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주서기와 블렌더, 과일의 즙을 그대로 짤 수 있는 시트러스 프레스, 오븐, 티메이커, 그릴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한다.

지난 달 출시된 브레빌의 신제품 주서기 ‘칼라 미 헬시’은 가정의 달을 맞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주서기는 콜드 스핀 테크놀러지 커팅 디스크를 장착해 열발생을 최소화해 영양소 파괴를 줄여준다. 커팅 디스크를 둘러싸고 있는 이탈리아제 메쉬 필터는 작은 펄프라도 투입되는 것을 막아 건더기가 없이 깔끔한 주스를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초강력 모터와 키네틱스 블레이드가 만나 재료를 미세한 입자로 분쇄할 수 있는 ‘더 보스 블렌더 BBL915’와 빠르고 쉽게 비타민과 미네랄을 완벽 착즙할 수 있는 시트러스 프레스 ‘800CP’ 역시 각각 20%,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집 안에서 홈메이드 주방가전으로 완벽한 가정의 달을 연출하고 싶다면 전자동 티메이커 BTM800, 스테이크 전문 그릴 BGR840, 스마트 전기오븐 BOV820도 10% 할인을 이용하면 좋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