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의 다섯 가지 테마를 전격 공개했다.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 공식 홈페이지에는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의 브랜드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공연 테마가 담긴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에픽하이는 ‘현재상영중 2019’에서 액션, 스릴러, 누와르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

에픽하이는 영화 ‘극한직업’, ‘친절한 금자씨’, ‘완벽한 타인’, ‘늑대 소년’, ‘아저씨’를 ‘급한직업’, ‘친절한 쓰라씨’, ‘완벽한 라임’, ‘늙은 소년’, ‘아버찌’로 재치 있게 패러디 했으며, 아직 오픈 되지 않은 포스터 1종은 오는 27일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5종 포스터와 동시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티켓 예매 관련 정보가 담겼으며, 웅장한 화면과 배경음악이 ‘현재상영중 2019’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지난 2015년 첫 공연을 시작한 후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현재상영중’은 영화와 콘서트를 결합한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공연으로, 콘서트 당일 관객들의 투표로 공연 테마가 정해지는 콘셉트가 더욱 특별한 흥미를 자아낸다.

한편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은 오는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총 8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티켓은 이달 21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사진=㈜ 모티브프러덕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