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가 오늘(17일)부터 6월9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웃렛 파주점에서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이번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은 역대 최장기간 행사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A-1블럭 특설 행사장에서 선보인다. 글라스락 직정 5조세트, 텀블락 보온병(350ml), 베카 티라미수 후라이팬(28cm) 등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등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들과 유럽명품 쿡웨어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으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내열강화유리 글라스락 홈카페 머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조리도구 5종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조리도구 5종과 대나무 믹싱볼 3종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8일과 19일 양일간 글라스락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삼광글라스가 2018년부터 실시하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는 환경과 건강을 위협하는 소재보다는 건강한 유리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환경 캠페인으로 주말에 행사장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플라스틱 용기의 글라스락 교환 행사와 함께 #노플라스틱예스글라스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글라스락 내열강화 홈카페 머그’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캠페인 설문지 작성시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환경보호 다짐 소원나무 만들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19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은 서울 및 인천, 파주, 고양, 안양, 평택 등 수도권과 부산, 대구, 울산, 진주 등 지방 주요 도시에 있는 백화점과 아웃렛에서 총 20여 회에 걸쳐 전국적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