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욕실도 단순히 씻는 공간이 아니라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하고 있다. 이에 특별한 욕실 디자인과 편리한 소품 등에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것. 쿠팡은 이러한 소비 변화에 맞춰 ‘욕실용품’ 카테고리 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욕실을 취향에 맞게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약 93만여개의 상품을 모은 ‘욕실용품’ 카테고리 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욕실용품 하위 카테고리도 샤워기/헤드, 목욕/샤워용품, 욕실청소용품 등 15개로 세분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카테고리 메인 화면을 쇼룸 형태로 구성해 ‘세면대’ ‘디스펜서’ ‘욕실선반’ 등 주요 상품을 직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욕실 인테리어 시 색상에 따른 소품 구매가 많은 점을 반영해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색상 필터를 활용한 ‘색다른 욕실 인테리어’ 테마를 선보인다.

호텔 욕실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수건 구매 사이즈 팁과 함께 중량별, 소재별 수건 선택 팁과 세탁, 관리 방법을 제공한다. 호텔 욕실같은 데코를 위한 아이템도 함께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바로와 다용도 3단 코너선반’, ‘월광매트 일반형 미끄럼 방지매트’, ‘릴팡 카카오프렌즈 목욕의자’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