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과 유니클로가 만났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지성은 최근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의 기능성웨어 ‘에어리즘(AIRism)’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17일 오후 7시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 2층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시원한 토크쇼’를 통해 에어리즘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비롯해 최근 근황과 브라운관 밖에서의 일상을 전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에어리즘을 착용한다고 밝힌 적이 있는 만큼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지성뿐만 아니라 인간 지성의 사랑꾼 면모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성이 패션 브랜드의 공식석상에 나서는 것은 약 2년만으로 지성은 연기 외 활동은 거의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은 이번 행사에 대해 굉장히 기대감이 높다는 반응이다.

‘시원한 토크쇼’는 개그우먼 김지민이 진행을 맡았으며 근황 토크 외에도 지성이 직접 럭키드로우로 고객 30명을 추첨해 에어리즘 상하의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17일 단 하루 유니클로 롯데월드몰점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에어리즘 상의 구매시 에어리즘 남성 브리프 또는 여성 쇼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한편 지성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닥터룸’은 7월 방송 예정으로 통증의학과 의사들을 둘러싼 이야기를 다루는 메디컬 드라마다. 지성은 천재 의사이자 마취통증의학과 최연소 교수 차요한 역을 맡아 ‘뉴하트’ 이후 11년만에 의사로 변신해 ‘명품 배우’의 명성을 입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