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김재환, ‘어나더’ 재킷 커버 2종 공개…소년美부터 섹시함까지

기사승인 2019.05.17  07:38:58

공유
ad38
ad48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재킷 커버 2종이 17일 자정 게재됐다.

‘어나더’의 재킷 커버 역시 ‘Pure(퓨어)’와 ‘Classy(클래시)’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퓨어’ 버전 커버 속 김재환의 순수하고 맑은 눈망울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상큼하고 청량함을 극대화하는 사과를 머금고 있어 풋풋한 소년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어 ‘클래시’ 버전 커버는 ‘퓨어’와는 정반대의 세련미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김재환은 블랙 바탕에 가는 화이트 라인의 세로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슈트 착장으로 성숙한 남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로 섹시함을 배가했다.

김재환은 앞서 네 차례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순수함과 매혹적인 남자의 매력을 동시에 아우르는 소화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대조되는 재킷 2종을 한 번에 보여주면서 음악적으로나, 비주얼적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안녕하세요’와 더불어 ‘그렇게 널’, ‘My Star(마이 스타)’, ‘Blow Me(블로우 미)’, ‘디자이너(Designer)’, ‘랄라(Melodrama)’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안녕하세요’는 가요계 대선배 임창정이 작사•작곡 및 편곡을 맡았고, 김재환 역시 작곡에 힘을 보탰다. 이로써 김재환은 전곡 작곡과 4곡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특히 김재환은 데뷔 앨범인 만큼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자신의 목소리와 어우러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첫 연기에 도전했다. 그는 배우 김유정과 애틋한 이야기를 만들어내 음악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김재환의 첫 미니앨범 ‘어나더’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