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5월 인생날’을 맞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7일 인터파크가 ‘5월 인생날’을 맞아 단 하룻동안 주요 인기 디지털, 여행, 공연, 도서 상품 등을 타임딜 특가로 선보인다.

지난 4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인터파크의 ‘인생날’ 프로모션은 차별화된 테마 타임딜 이벤트로 매달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시마다 쇼핑, 투어, 티켓, 도서 등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번 ‘5월 인생날’의 시간대별 주요 제품으로는 ▲12시 뮤지컬 ‘번더플로어’ 오리지널 내한공연 A석 2매 ▲13시 대한항공 일본 삿포로 왕복항공권 ▲15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숙박권 ▲16시 애플 아이패드 미니 5세대 7.9인치 64G WiFi ▲17시 포크벨리 한돈 냉장 구이 세트 2kg ▲19시 뽀로로 키즈폰 사운드북 한글놀이 등이 있다. 해당 상품들은 최대 86%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 앞에 선보인다.

특히 17시 정각에는 타임딜 외에 ‘인생날 17시’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하여 에어팟 2세대를 특가로 100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7일 17시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 검색 후, 브랜드 검색을 통해 ‘인생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5월 인생날’을 맞이하여 갤럭시 워치 액티브 40mm, 갤럭시노트9 등 삼성전자의 인기 스마트 디바이스를 할인 판매하고, 인터파크의 티켓 전용 유료 멤버십 서비스 ‘토핑’ 신규가입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