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차량을 시승할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푸조 제공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2018년 푸조 브랜드의 유럽 SUV 판매 1위 달성을 기념해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전국 19개 롯데마트 전시장에서 ‘푸조 스프링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유럽에서 인정받은 푸조 SUV의 매력과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는 것에서 나아가 시승과 상담, 그리고 롯데문화상품권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푸조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푸조 스프링 로드쇼는 17일부터 19일까지 강남, 일산, 부산 등 총 19개 전국 롯데마트에서 진행한다. 롯데마트 방문 고객들은 푸조 베스트셀링 SUV인 ‘푸조 3008 SUV’와 ‘푸조 5008 SUV’ 그리고 패스트백 세단 ‘뉴 푸조 508’을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시승 할 수도 있다.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푸조 508 키링, 푸조 우산 등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로드쇼 이벤트를 통해 상담하고 30일 이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현재 푸조는 5월 한달간 푸조 SUV 구매 고객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저리할부, 타이어안심보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