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이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수지와 함께 원데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랑콤 제공

랑콤은 이날 팝업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오픈 일에 앞서 랑콤 공식몰을 통해 20일부터 24일까지 랑콤의 대표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기획 세트의 한정 수량을 사전 판매한다. 그리고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랑콤 매장에서 당일 하루 한정 판매를 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날 팝업 이벤트 현장에서 수지에게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오는 20일부터 랑콤 공식몰에서 사전 판매 예정인 해당 스킨케어 세트는 ‘제니피끄 세럼 75ml’, 메이크업 세트는 ‘뗑이돌 파운데이션 PO-01/ B-01’, ‘압솔뤼 루즈 드라마마뜨 #수지코랄’ 제품으로 구성된다. 온라인용 기획 세트에는 공통적으로 ‘UV 톤업 로지 블룸(5ml)’, ‘압솔뤼 루즈 미니어처 #릴리로즈378’,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랑콤은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팝업 행사를 진행하며 수지가 참석하는 메인이벤트를 중심으로 랑콤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업 서비스, 유튜버 아옳이의 라이브 방송,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