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여행을 편안하게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가는 인천-홍콩 왕복항공권을 경품으로 건 히든티켓 이벤트 ‘에어인디아 홍콩편’을 진행한다.

에어인디아는 인도 최대의 국영항공사로 합리적인 가격에 기내식, 음료, 기내 엔터테인먼트, 위탁수하물 등 편의를 제공한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탑승하는 에어인디아 노선은 인천-홍콩 구간으로 보잉787 드림라이너 기종을 이용해 좌석 간격이 33인치(약 83cm)로 타 기종 대비 넓은 편이다. 무료 위탁수하물은 인천-홍콩 구간 이코노미석 기준으로 25kg까지 허용된다.

사진=웹투어 제공(홍콩)

웹투어 히든티켓 이벤트는 에어인디아의 이러한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투표하면 된다. 참여자 중 2명을 추첨해 홍콩 왕복항공권 1매와 홍콩 호텔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20만원 한도)을 제공한다. 이 외에 45명을 추가로 뽑아 영화관람권 2매(5명), 웹투어 투어캐쉬 1만원(20명), 커피&베이글(20명) 경품도 제공한다. 또 에어인디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댓글로 에어인디아 한 줄 정의를 남기는 이벤트도 있다. 총 2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히든티켓 이벤트 기간은 5월 16일부터 6월 9일 일요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3일 목요일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예정이다. 당첨된 항공권은 올해까지 출발해야 하는 항공권으로 세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이 외에 6월까지 에어인디아로 여행을 갈 경우 공항에서 일일 10명 선착순으로 우선수속서비스와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좌석이 여유가 있을 경우 소액의 추가비용을 내면 비즈니스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있다. 히든티켓 이벤트 기간 내 홍콩 호텔을 조회하면 최대 16%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