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손세이셔널', 25일 첫방송 확정...인간 손흥민 일상은?(ft.앙리, 박서준)

기사승인 2019.05.16  11:34:51

공유
ad38
ad48

손흥민의 일상 이야기가 공개된다.

사진=tvN 제공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과 tvN의 만남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이 25일 오후 9시 첫방송을 확정했다.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함께 해준 사람들을 초대해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야기하고 강원도 소년에서 프리미어리거가 되기까지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특집 다큐멘터리다. 1992년생 인간 손흥민의 솔직한 모습부터 월드클래스 축구 선수로 성장하기까지의 스토리를 그린다.

사진=tvN 제공

첫방송 예고와 함께 14일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손흥민이 직접 나와 자신의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일상 브이로그 콘셉트로 편안한 인사를 전한 손흥민은 "멋 내는 걸 좋아한다"고 밝혀 그라운드 밖에서는 여느 20대 청년과 다르지 않은 소소한 소망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새벽에 일어나 맥주와 치킨을 먹는 일상을 즐기고 싶다"라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16일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 영상에서는 28세 청년이자 축구선수 손흥민이 세운 기록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이목을 끈다. 유럽 진출 9년 만에 UCL(챔피언스리그) 아시아 선수 최다골 기록(12골), EPL 아시아 선수 최다골인 42골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럽 리그 한국인 최다골 기록마저 갖고 있는 국가대표급 ‘기록 제조기’ 손흥민의 등장이 축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랑스 축구계의 영웅 티에리 앙리와 배우 박서준의 등장 또한 반가움을 자아낸다.

tvN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은 25일 오후 9시 첫방송된다. 한편 2회부터는 6월 7일 오후 11시 방송될 예정이며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