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바비킴, 4년 6개월 공백깨고 내일(17일) 미니앨범 ‘Scarlette’ 공개

기사승인 2019.05.16  07:07:41

공유
ad38
ad48

바비킴이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16일 “4년6개월의 오랜 침묵을 깨고 바비킴이 오는 17일 오후 6시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을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에는 떠난 여인과의 재회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슬로우 록 리듬과 브라스가 잘 어우러진, 지난날의 그리움을 빈티지 soul 분위기로 표현한 타이틀 곡 ‘왜 난’(작사 이케이(EKAY), PD JJ / 작곡 Bobby Kim)을 비롯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에픽하이 타블로가 랩 피처링에 참여한 ‘끝까지’라는 곡은 타블로의 잔잔하고 뜻 깊은 랩이 더욱 더 사랑의 의미를 부각 시켜준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바비킴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이번 미니앨범 ‘Scarlette’ 수록곡 하나하나에 작곡, 편곡, 코러스로 참여하는 등 컴백에 대한 열정을 쏟아 부었다는 후문.

최근 MBC ‘복면가왕’을 시작으로 조심스럽게 방송활동을 시작한 바비킴에게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바비킴의 미니앨범 ‘Scarlette(스칼렛)’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카카오엠을 통해 공개되며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