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마리텔’ 송가인, 트로트 감성 폭발 라이브! 불타는 토요일 예고

기사승인 2019.05.15  13:46:15

공유
ad38
ad48

트롯 여신 송가인이 온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공식계정에서 진행될 생방송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의 일상공개는 18일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 2시, 1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1박 2일에 걸친 릴레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프로그램 최초의 릴레이 생방송이자 해외 원정 촬영인 셈.

이어 전국을 트로트 열풍의 중심으로 이끌었던 ‘트롯 여신’ 송가인도 이름을 올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녀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해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밤 11시까지 함께하며 진정으로 흥 충만한 ‘불타는 토요일’을 만들 것으로 보인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방송들로 네티즌과 시청자를 사로잡았는데, 이번에는 프로그램 최초로 해외 원정을 할 예정이어서 생방송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랜선 이모들의 마음에 불을 지필 추사랑은 이제 ‘꼬마 숙녀’로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다는 후문이다. 야노시호와 올해 9살이 된 사랑이가 어떤 모녀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사진=싱글리스트DB

전국을 트로트의 매력으로 중독시킨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도 ‘마리텔 V2’에 출연해 트로트 감성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그녀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해 ‘트롯 여신’다운 면모로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7시에 기분을 업 시켜주는 ‘트로트 매직’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마리텔 V2’ 제작진은 “이번에 야노시호씨가 추사랑 양과 함께 등장한다. 하와이에서 일상을 궁금해하실 시청자분들을 위해 18일과 19일로 2일로 나눠 릴레이 방송을 하게 되었다”며 “18일 정오와, 19일 오전 10시 생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18일 저녁 7시 ‘구라이브’를 함께하는 ‘미스트롯’ 1위 가수 송가인의 활약에도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달해 생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