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트렌디 '썸머룩'은 여기에! 무신사, 복고열풍 ‘티셔츠 페스티벌’

기사승인 2019.05.15  10:55:11

공유
ad38
ad48

올해도 뉴트로 붐은 계속될 듯하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반팔 티셔츠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실제 지난 2주간(4월30일~5월13일) 무신사에서는 반팔 티셔츠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이상 늘었다. 새로운 복고, 뉴트로 열풍을 타고 빅로고,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은 물론 컬러도 더욱 과감하고 화려해졌다.

사진=라이풀, 스컬프터 티셔츠 / 무신사 제공

특히 60년대 인기를 끌었던 ‘타이다이’ 염색 티셔츠가 트렌드로 다시 부상하고 있다. 무신사에서는 지난해 50개 미만에 불과하던 타이다이 스타일의 티셔츠 상품 수가 올해는 367% 이상 급증했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가 출시한 ‘타이다이 스케이트 티셔츠’,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라이풀이 선보인 ‘슬로건 로고 타이다이 티’ 등이 대표적이다.

빅로고, 그래픽 티셔츠 또한 새롭고 다채로워졌다. 휠라 ‘세리프 로고 반팔 5종’은 2주 만에 1만5000장 이상 판매됐다. 이 제품은 깔끔한 세리프 폰트로 휠라 고유 로고를 변형해 클래식하고 새롭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와이안 서퍼 일러스트가 그려진 커버낫 ‘서퍼맨 티셔츠’는 동기간 2만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 무신사 스토어 랭킹 1위를 유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커버낫, 휠라 / 무신사 제공

무신사는 여름 반팔 티셔츠를 모아 최대 87% 할인하는 ‘2019 무신사 티셔츠 페스티벌’을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디스이즈네버댓, 내셔널지오그래픽, 반스, 엘엠씨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 402개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로고, 그래픽, 스트라이프, 타이다이 등 최신 패션 트렌드와 베이식한 티셔츠를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 동안에는 매일 낮 12시마다 새로운 특가 티셔츠 상품을 공개하는 ‘하루 특가’와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동일한 티셔츠를 2벌, 3벌씩 묶음 판매하는 ‘세트 티셔츠 기획전’을 기획해 가성비를 높인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