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시즌 어디로 떠날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진다.

사진=티몬 제공

티몬은 노랑풍선, 모두투어, 자유투어, 하나투어, KRT 등 국내 16개 여행사와 함께 올 휴가시즌은 물론 연말까지 출발할 수 있는 450여개 특가 상품으로 구성된 ‘2019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티몬투어가 진행하는 여행박람회는 국내 대표적인 여행사들은 모두 참가하는 최대 규모 온라인 여행박람회로서 지난 4회 기간 누적구매자수가 약 15만명에 달한다. 이번 행사에도 국내/제주여행을 비롯해 해외 패키지와 자유, 액티비티를 총망라한 상품들이 선보이는데 이중 엄선된 약 450여개 딜이 5월 31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

티몬은 더 커진 스케일에 맞게 더 강력해진 할인, 역대급 혜택과 특가로 상품을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매일 두 개의 여행 상품을 ‘오늘의 슈퍼픽’으로 선정해 초특가로 판매한다. 15일에는 동유럽+발칸 6국9일 패키지상품, 국적기 직항과 전일정 특급호텔로 구성된 시드니 6일 패키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사카 3박4일 항공권, 하루 자유일정이 포함된 오키나와 2박3일 패키지상품도 판매한다.

20일은 나트랑 3박5일(3인기준)이 판매된다. 성인 3명 구매시 추가비용 없이 무조건 풀빌라 투숙이 가능한 자유여행 상품으로 빈펄테마파크 1일권이 포함돼 있다. 또한 최대 50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상품과 더불어 그 외의 상품은 국민카드/농협카드로 결제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15% 가량 할인도 가능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푸짐한 경품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구매 고객에 한정하는 것이 아닌 지금까지 티몬투어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딜에 참여하면 하와이 아시아나항공권을 비롯해 파타야 5성초특급 로얄클리프호텔, 다낭 호이안빈펄리조트, 나트랑 빈펄디스커버리 각각의 2박 숙박권, 와이파이도시락,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들을 추첨해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