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에 반려견과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펫팸족이 늘어나고 있다.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개린이 나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려견에게 맛있고 영양가 높은 식사도 제공하고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다.

퓨리나 원은 1세 이하 반려견부터 11세 이상 노령견까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식단을 제공, 완벽한 영양 균형을 자랑한다. 최근 사료의 주재료와 형태가 한 눈에 보이는 디자인, 편의성 높은 지퍼팩을 추가한 패키지 리뉴얼로 반려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하고 반려동물과 봄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에서 ‘퓨리나 원’ 제품 구매 시 귀여운 강아지 일러스트 돗자리와 돗자리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며 특히 신진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한정판 돗자리는 반려인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5월 30일부터 6월 12까지 이마트에서 진행된다. 이마트에 한해서는 제품 또는 반려견 사진과 구매 영수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퓨리나 원X이마트 구매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슬레 퓨리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네슬레 퓨리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