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주방용품 브랜드 '해피콜', GS홈쇼핑 구매자 대상 '헌 프라이팬 수거' 서비스

기사승인 2019.05.15  09:57:28

공유
ad38
ad48

주방용품 브랜드 해피콜은 5월 17일, GS홈쇼핑과 공동으로 소비자의 헌 프라이팬을 무상 수거하는 재활용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해피콜은 오는 17일 오후 4시 40분, GS홈쇼핑에서 ‘다이아몬드 IH 더 시그니처 프라이팬 5종 세트’ 생방송을 진행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헌 프라이팬 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쇼핑 주문 시에 헌 프라이팬 수거 유무를 선택하기만 하면 고객 누구든 간단하게 재활용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프라이팬 5종 전 구성 일주일 무료 체험 혜택이 제공되고, 고객 1인당 최대 5개까지 헌 제품 수거 신청이 가능하다.

해피콜과 GS홈쇼핑은 고객에게 발송한 새 제품의 포장 박스를 그대로 활용해 고객의 헌 프라이팬을 수거할 예정이다. 고객으로부터 수거한 낡은 프라이팬은 해피콜이 손잡이와 본체를 분리한 후, 재활용 및 분리 수거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성권 해피콜 홈쇼핑사업본부장은 “프라이팬은 일반 가정에서 분리 수거하기 까다로운 제품 가운데 하나다”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을 좋은 조건에 구매하고, 헌 프라이팬을 재활용까지 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