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와 나플라가 뭉쳤다.

사진=NBA 제공

한세엠케이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가 인기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의 멤버 나플라와 함께 5월 19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힙합 라이브 공연&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NBA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매장 오픈을 기념함과 동시에 자사 모델이자 지난해 방송된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777’의 최종 우승자인 나플라의 ‘무료 공연 개최’ 우승 공약 이행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올해부터 NBA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나플라는 스펙트럼 넓은 음악 커리어와 센스 있는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나플라는 공연을 통해 열정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힙합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는 팬사인회와 라이브 공연이 결합된 형태로 5월 19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라이브플라자에서 오후 2시(팬사인회)부터 4시(라이브공연)까지 진행된다. 나플라가 많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을 약속한만큼 라이브 무대는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내방객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꾸며진다.

팬사인회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NBA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오프라인 매장 100명, 온라인몰 10명 총 110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증정하며 현장에서는 ‘NBA 럭키드로우’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고객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당일 진행하는 팬사인회 및 공연은 NBA 공식 SNS 계정인 ‘NBASTYLE’(@nbastyle_kor)을 통해 라이브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