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명배우 리암 니슨과 엠마 톰슨이 ‘맨 인 블랙’ 시리즈로 뭉쳤다.

사진='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포스터

다시 돌아온 ‘맨 인 블랙’ 시리즈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 조합의 특급 호흡을 비롯해 명품 배우 리암 니슨과 엠마 톰슨의 만남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 콤비가 뭉치게 되는 SF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주역이자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각각 토르와 발키리 역을 맡아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다. 두 주연배우와 함께 런던 본부장 High T로 시리즈에 합류한 리암 니슨과 국장 에이전트 O로 돌아온 엠마 톰슨 또한 베테랑 연기력을 바탕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스틸컷

리암 니슨은 ‘테이큰’ 시리즈를 통해 액션 장인 반열에 올랐다. 2008년부터 시작된 ‘테이큰’ 시리즈에서 가족을 지키는 전직 특수 요원으로 분한 그는 절제되면서도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며 ‘리암 니슨 표 액션 장르’를 개척해나갔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을 통해 SF 블록버스터 장르에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 그는 이제껏 소화해온 ‘맨몸 액션’과는 또 다른 매력의 한층 더 세련된 우주적 스케일의 액션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그와 함께 카리스마 연기 케미를 보여줄 엠마 톰슨 또한 명품 연기력으로 오랜 세월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시대극부터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장르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엠마 톰슨은 ‘맨 인 블랙 3’에 등장해 에이전트 O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SF 블록버스터 장르마저 지적인 카리스마로 사로잡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스틸에서는 MIB 본부에서 활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어 베테랑 배우들의 카리스마 연기 케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액션 장인 리암 니슨과 장르 깨기의 달인인 엠마 톰슨, 두 배우들의 특급 만남으로 예비 관객들의 신뢰감은 수직 상승하고 있다.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리암 니슨, 엠마 톰슨의 케미를 만날 수 있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6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