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한끼줍쇼' 한혜진, 초인종 고장에 "아싸!"...이경규 당황

기사승인 2019.05.14  15:06:23

공유
ad38
ad48

한혜진이 이경규를 당황하게 만든다.

사진=JTBC 제공

15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한혜진과 뉴이스트의 황민현이 출연해 합정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한혜진은 “부동산에 꼭 가보고 싶었다. ‘한끼줍쇼’에서 부동산이 나오는 장면이 재밌었다”고 밝혔다. 이경규와 강호동은 한혜진과 함께 부동산을 찾아 나섰지만 처음 들어간 부동산에서 촬영을 거절 당했다.

이에 한혜진은 “진짜 섭외 하나도 안하는구나. 뭐 이런 방송이 다 있냐”며 황당해했다. 하지만 뒤이어 들어간 부동산에서도 연이어 퇴짜를 맞으며 벨 도전 전부터 불길한 징조에 초조해했다.

본격적인 벨 도전에 나선 한혜진은 “심장이 튀어 나올 것 같다”며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첫 시도부터 고장 난 초인종에 당첨된 한혜진은 “아싸 고장났다!”며 기뻐해 이경규를 당황하게 했다.

무응답과 벨 고장이 연이어 벌어지는 상황에서도 한혜진은 “안계시나보다. 잘됐다!” “고장이다. 다행이다!”라며 오히려 안심하기도 했다. 한혜진은 점점 초조해지는 이경규의 속도 모르고 벨 소통을 거부하는 신종 캐릭터의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를 당황하게 한 신종 캐릭터 한혜진의 한 끼 도전은 15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합정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