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김윤아, 송은이가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는 ‘필름 프리미어’에 참석했다.

오늘(14일) 오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개최된 ‘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에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비컴 언 아이콘’의 주인공 김서형, 김윤아, 송은이 3인과 250여명이 넘는 관객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행사에 참석한 김서형, 김윤아, 송은이는 필름 프리미어에 가장 어울리는 룩을 각각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명연기를 펼치며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이한 배우 김서형은 스텔라 아르투아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걸크러시’의 정석을 보여줬다.

가수 김윤아는 절제된 아름다움과 당당함을 보여주는 블랙 컬러의 의상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개그우먼 송은이는 블랙 수트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대세 예능인이자 크리에이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관객들의 열띤 환호 속에 화려한 막을 올린 ‘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는 주인공 3인의 무대 인사와 포토 타임으로 열기를 더했다. 김서형은 “이번 스텔라 아르투아 캠페인의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라는 메시지는 20대부터 꿈꾸는 것을 향해 끊임 없이 노력했던 내 개인의 이야기와 닮아있다고 생각했다”며 “광고를 보실 많은 분이 저처럼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김윤아는 “캠페인의 내용에 대해 설명을 들었을 때 이제 이런 이야기를 해야 할 때가 왔다고 생각했고 평소에 좋아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라며 새로운 캠페인을 함께하게 된 것에 기쁨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송은이는 “공개될 필름에서 볼 수 있다시피 함께 아이콘으로 선정된 연기의 장인 김서형 앞에서 연기하고 노래의 장인 김윤아 앞에서 노래를 부른다는 것 자체가 나에겐 큰 도전이자 숙제였다”라며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했으며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하는 나의 행보와 광고의 메시지가 맞아떨어져 개인적으로도 의미가 있었던 촬영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본격적으로 이어진 토크쇼 시간에는 캠페인 주인공 3인과 오비맥주 하이엔드 브랜드 마케팅의 이지수 이사와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 제작 의도와 맥주 브랜드로서 한국 여성들을 응원하는 이유 및 캠페인을 위해 왜 3인의 여성 아이콘을 선정했는지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 필름 프리미어’는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신규 TV 광고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편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 영상은 오는 15일부터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스텔라 아르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