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름 상품들이 할인 가격으로 내놓아진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14~15일 패션 특가전 하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 시즌오프부터 여름 세일 품목까지 국내외 브랜드 패션 의류와 잡화를 최대 90% 할인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패션 슈즈 브랜드 버켄스탁과 핏플랍이 아동용부터 성인용 샌들까지 행사가로 마련했고 명품 브랜드 겐조, 구찌 등은 선글라스, 양산과 같은 여름 필수 잡화를 선보인다. 백화점 및 홈쇼핑에서 동일하게 판매하는 남녀 언더웨어도 준비돼 있다. 원더브라, 르페, 미싱도로시, 푸마, 리복 등의 브랜드 속옷을 단 이틀만 제공하는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의류 제품으로는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 팬텀, JDX, 올포유, 핑(PING) 등이 대거 참여해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반팔 티셔츠와 팬츠류를 구성했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아디다스, 케이스위스, 콜핑, 웨스트우드 등도 시즌오프 및 이월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특가 판매한다. 기능성 트레킹 티셔츠는 7000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쿠폰할인 프로모션 혜택으로 90%까지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남성 고객을 위한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해 TNGT(티엔지티)는 여름철에 시원하면서도 단정한 비즈니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린넨자켓을 4만원대로 선보인다. 남성복 브랜드 바쏘옴므와 지오지아는 여름 특가 상품으로 자켓을 2만원대, 정장 상하의 세트를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 동안 하프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랜덤 적립금 이벤트 및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주는 즉석당첨 이벤트도 열린다. 원더페이, 페이코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즉시할인 및 최대 2500원의 추가 쿠폰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