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2019 JAPAN’이 아티스트 및 한·일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컨벤션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KCON 2019 JAPAN’이 열리는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에는 236개의 컨벤션 부스와 각기 다른 콘셉트의 스테이지 9개가 마련된다. 올해로 5년째인 ‘KCON’은 역대 최대 규모다. 총 292명의 아티스트, 인플루언서, 패널들이 컨벤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토크, 퍼포먼스, 패션쇼와 같은 267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지역과 타깃에 최적화된 스핀오프 브랜드 ‘KCON GIRLS’가 첫 선을 보인다. CJ ENM이 ‘KCON’ 개최 8년 만에 처음으로 런칭하는 스핀오프 브랜드. 패션·뷰티 분야의 브랜드들이 ‘KCON GIRLS’ 존(ZONE)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유명 뷰티 유튜버인 회사원A, 지난해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던 AKB48 그룹의 나카니시 치요리, 미야자키 미호, 사토 미나미, 아사이 나나미, 치바 에리이, 코지마 마코가 MC 및 게스트로 ‘KCON GIRLS’에 참여한다.

K-POP의 미래를 이끌어 갈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단독 쇼케이스가 열리는 ‘KCON SHOW:KAI’도 올해 첫 시도다. 가능성 있는 K-POP 아티스트들이 KCON을 발판 삼아 글로벌로 더 뻗어나가게 뒷받침한다는 취지의 일환이다.

사진=판타지오

핫한 배우들도 ‘KCON 2019 JAPAN’을 찾는다. 최근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 배우가 된 공명과 수려한 외모로 일본에서 인기 몰이 중인 서강준, tvN ‘왕이 된 남자’를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여진구,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훈훈한 매력을 드러내는 이태환과 이지훈, 전역 후 성숙한 남성미까지 더해져 주목 받는 주원이 ‘K-DRAMA 팬미팅’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일본 내 한류 콘텐츠 전문가로 불리는 후루야 마사유키의 K푸드 시연회와 K뷰티, K댄스,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아카데미 타임, 실력파 아마추어 댄서들이 커버댄스 무대를 뽐낼 수 있는 프로그램 등 종합선물세트 같은 콘텐츠들이 관객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KCON’의 하이라이트인 ‘엠카운트다운’에는 주목 받는 신예부터 한류를 선도하는 대세 아티스트까지 총 29팀의 무대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