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극장가에 열풍을 지피고 있는 가운데 마블 덕후와 키덜트족을 동시에 공략할 의자가 등장했다.

사진=시디즈 제공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선보인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은 ‘스파이더맨 T50’과 ‘블랙팬서 T50’으로 구성됐다. 캐릭터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메쉬 소재의 등판에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의 수트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각각 적용했으며 헤드레스트(머리받침)에는 반무광 프린팅 기술로 히어로의 마스크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완성도 높은 히어로의 수트를 표현하기 위해 럼버서포트(요추 지지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히어로 배지를 부착했으며 등, 좌판과 하부 베이스 컬러 또한 각각의 캐릭터를 상징하는 블루 및 레드, 블랙 및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특히 역동적이고 날렵한 캐릭터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등판 소재를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자카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메탈릭한 느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메쉬 소재의 등판과 럼버서포트 커버를 아이언맨의 심장인 아크 리액터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히어로의 비주얼을 재현하기 위해 등, 좌판 컬러 조합, 크롬 소재의 중심봉 및 하부 베이스와 화이트 등판 쉘 등 소재 선택에 공을 들였다.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은 디자인에 따라 ‘스파이더맨 T50’ ‘블랙팬서 T50’ ‘아이언맨 T80(블랙)’, ‘캡틴 아메리카 T80(블랙, 화이트)’으로 구성됐으며 공식 시디즈 대리점 및 시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시디즈는 지난해 마블과 협업해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콘셉트로 제작한 ‘T80’ 의자를 선보였으며 올해 4월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를 콘셉트로 한 ‘T50’ 의자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