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창립 43주년을 맞아 쿠첸의 주력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쿠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첸은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로 밥솥의 화력, 온도 등을 정밀하게 조절하여 세분화된 밥맛을 구현하는 ‘IR밥솥’을 새로운 밥솥 카테고리로 안착시켰으며 지난해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에 성공했다. 또 국내 최초로 인덕션(IH)과 하이라이트(HL)를 접목한 신개념 전기레인지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출시하며 2013년 전기레인지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쿠첸닷컴에서는 창립기념일을 비롯해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에 쿠첸 주력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기념일 당일 이벤트 해당 제품에 대해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제품 구매 시 적용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15일 스승의 날에는 파워블렌더, 21일 부부의 날은 오토분유포트, 25일 창립기념일에는 최근 2~3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한 소형밥솥 ‘크리미’며 인터넷 최저가를 반영하여 할인가가 변경될 예정이다.

또한 tvN 예능 ‘스페인하숙’에 등장하며 관심을 사고 있는 ‘IR미작 클린가드’에 대해서도 깜짝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직영점 등에서 20%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토마스풀 엠버 디너 그릇 세트 14p도 함께 제공된다.

사진=쿠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