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삼원가든 – 등심 소불고기

미쉐린가이드에 이름 올린 43년 전통의 삼원가든이 대표메뉴 중 하나인 ‘등심 소불고기’를 오13일부터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등심 소불고기’는 삼원가든의 대표메뉴로 손꼽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삼원가든만의 비법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이번 ‘등심 소불고기’ 제품은 품질 좋은 원육을 사용했으며 삼원가든이 자랑하는 전통 양념을 포함한 400g 용량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풀무원프로바이오틱 – 매일아침 든든너츠

풀무원녹즙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틱은 건강에 좋은 너츠 3종에 곡물 3종과 복합 유산균을 더한 영양만점 건강 드링크 요거트 ‘매일아침 든든너츠(150mL)’를 출시했다. ‘매일아침 든든너츠’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귀리와 아몬드가 함유돼 눈길을 끈다. ‘매일아침 든든너츠’에는 현미, 통밀 등 영양가가 높은 3가지 곡물을 듬뿍 넣어 바쁜 아침을 위한 식사 대용식이나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아몬드와 셀레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브라질너츠, 캐슈넛 등 3종의 너츠도 함께 넣어 씹는 재미와 풍미를 더했다. 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복합 유산균도 300억 CFU 이상 포함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 복숭아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은은하면서도 향긋한 복숭아 맛이 일품인 상큼한 과즙우유 ‘서울우유 복숭아’ 신제품을 출시했다. ‘서울우유 복숭아’는 최근 소용량에서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였다. 신선한 국내산 원유에 복숭아 과즙이 들어있어 향긋한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을 2%로 줄인 저지방우유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패키지의 경우 여성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산뜻한 코랄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대표적인 봄, 여름 과일인 복숭아를 가운데에 앙증맞게 그려넣어 상큼한 이미지를 더했다.

‣ CJ제일제당 – 백설 블루베리 컵팬케익, 스윗메이플 팬케익

CJ제일제당이 쉽고 간편하게 팬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백설 컵팬케익’ 2종을 출시했다. ‘백설 컵팬케익’은 팬케이크를 만들 때 필요한 팬케이크믹스와 메이플시럽, 슈가파우더가 용기 하나에 모두 들어있는 편의형 베이킹믹스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스윗메이플 팬케익’과 ‘블루베리 팬케익’ 등 총 2가지다. 이 제품은 달걀과 우유를 별도로 준비해 조리해야 하는 이전 베이킹믹스 제품들과 달리 컵용기에 물을 부은 뒤 팬케이크믹스를 넣고 섞어서 팬 조리만 하면 된다. 달콤한 시럽과 슈가파우더가 함께 들어있어 외식에서 즐기던 근사한 팬케이크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 롯데제과 - 인투더피치바

롯데제과는 지난해 인기를 얻은 끝판왕 아이스바 ‘인투더망고바’에 이어 이번에 끝판왕 2탄으로 ‘인투더피치바’를 선보였다. ‘인투더피치바’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복숭아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더위로 인해 달달한 빙과류가 당기거나 상큼한 복숭아가 먹고 싶을 때 즐길 수 있는 고과즙 고품질의 아이스바 제품이다. ‘인투더피치바’는 복숭아 과즙을 100% 사용해 고품질의 복숭아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바다. ‘인투더피치바’는 기존 아이스바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쫀득쫀득한 식감도 선사한다. 또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수준의 낮은 공기 유입량을 적용해 부드럽다. 아이스바를 한입 베어 물면 진한 복숭아의 풍미가 입안에 오랫동안 남는다.

# 할리스커피 –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라운드, 단호박 치즈 라운드, 딸기 바닐라 라운드

할리스커피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니라운드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라운드'는 보라색 그라데이션으로 포인트를 준 봉긋한 돔 형태의 케이크다. 달콤한 블루베리 필링으로 가득 찬 쉬폰 케이크로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산뜻한 블루베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단호박 치즈 라운드'는 국산 단호박을 으깨 넣어 담백함을 살린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단호박 치즈케이크다. '딸기 바닐라 라운드'는 딸기우유 맛을 연상시키는 무스형태의 라운드케이크다. 파스텔톤 색감의 연한 분홍색을 띈 딸기무스와 베이지색의 바닐라무스 총 2단으로 구성돼 있고 시트 사이에 바닐라빈이 박혀있어 독특한 식감을 자아낸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