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점점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하지만 미세먼지 탓에 아이들을 데리고 밖으로 나가는 일은 한번쯤은 망설이게 된다. 이럴 때 '호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호텔 없계는 조식, 디너부터 와인, 빙수 등 디저트까지 준비하며 호캉스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에 한창이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31일까지 브런치 뷔페 '비아제' 평일 이용 고객에 1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비아제 뷔페의 다채로운 메뉴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매주 월, 수~목 운영하는 브런치를 기존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브런치 뷔페 '비아제'는 특급호텔 경력의 셰프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 창 밖으로 펼쳐진 아라마리나의 시원한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비아제 브런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며, 입장은 오후 1시 30분까지 가능하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일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6월 30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한정식을 주제로 한 '흥인지문 다이닝'을 진행한다. '흥인지문 다이닝'은 타볼로 24의 한식을 총괄하는 김영근 셰프의 기획하에 궁중 한식인 신선로를 포함해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한 다채로운 한식 다이닝을 선보인다. 신선로 각 테이블 별로 제공되며, 그 외에 송이 떡갈비, 항정살 구이, 통삼겹살, 편채 등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해 완성한 메뉴가 한식 뷔페 섹션에 마련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한식 이외에도 아시안 메뉴, 유러피안 그릴, 디저트 등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디너 뷔페와 주말 브런치에 한해 진행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에 위치한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멕시칸 플래터'를 선보인다. 토르티야에 다양한 야채와 고기 등을 싸서 먹는 멕시코 요리인 파히타(fajita)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저온에서 15시간 이상 조리해 부드러운 비프 브리스켓과 육즙을 머금은 수비드 닭 가슴살, 그릴에 구운 새우, 과카몰리, 수제 칠리 빈, 사워크림, 체더치즈 소스 등이 준비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만의 특제 시즈닝을 사용하여 육류와 새우를 조리한 것과 칠리 빈 소스를 직접 만들었다. 18시부터 23시까지 주문 가능하며 예약 가능하다.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모래시계 레스토랑'에서 BBQ를 테마로 '텍사스 BBQ'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대표 메뉴는 저온에서 15시간 이상 조리해 부드러운 비프 브리스켓, 참나무에 훈연해 결대로 찢은 풀드 포크, 라벤더 꿀을 발라 구운 통 삼겹살 구이, BBQ 스페어 립, 칠면조 가슴살 구이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셰프가 즉석에서 구운 블랙 앵거스 안심스테이크, 갈빗살, 이베리코, 양 갈비 등의 각종 육류와 전복, 대하, 키조개 등의 해산물을 제공해 BBQ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무제한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활어 스시, 한방 소꼬리찜, 한방 삼계탕, 팟타이, 칠리 새우, 타코 등 온 가족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리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디너 뷔페는 매일 오후 17시 30분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개관 40주년을 맞이해 40년전 맛을 재현한다. 40년 전, 초창기 신라호텔 맛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현하며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뉴트로(복고)' 프로모션을 5월 한달간 진행한다. 중식당 '팔선'에서는 옛날 자장면과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젤리 롤케이크를 선보인다. 깍둑 썬 감자와 달걀프라이가 올라간 '옛날 자장면'은 완벽하게 옛날의 맛과 모양을 재연했다. 여기에 황두(黃豆)를 곱게 다져 만든 소스에 얇게 구운 삼겹살을 섞어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젤리 롤케이크는 돌돌 만 스펀지케이크 사이를 잼으로 채운 것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던 '국민 롤케이크'다. 서울신라호텔이 개관한 1979년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판매되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약 20년만에 다시 출시됐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는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하고 셰프가 직접 만들어 선보이는 자연주의 웰빙 조식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채'에서 선보이고 있다.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5가지의 음식 (양파, 강황, 등푸른생선, 견과류, 딸기류) 중에서 매일 2~3가지를 현지의 제철 신선한 재료로 제공하며 백미 대신 잡곡으로 밥을 준비했다. 위호텔 셰프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순두부와 두부는 천연화산 암반수를 이용해 영양소가 풍부한 콩으로 만들면서도 압착하지 않고 그대로 내어 먹기 때문에 질감이 부드러워 소화하기 쉬운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적합한 영양식품이다. 비타민 주스는 두유와 야채를 갈아서 만들고, 야채는 적당하게 구워 나오며 볶을 시에는 순수 올리브유만 조금씩 사용한다. 수제 디톡스 주스도 있다. 위호텔의 지하에서 끌어 올린 1급수이자 중탄산 바다듐 등이 함유된 천연 화산암반수로 만들어 그 향과 맛이 더해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