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 활동으로 상승세를 다지고 있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주학년이 ‘배틀트립’ MC에 깜짝 합류한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의 주학년이 11일 방송을 앞둔 KBS 2TV '배틀트립'의 스페셜 MC로 발탁, 약 2주에 걸쳐 특급활약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주학년은 오는 11일부터 방송되는 ‘배틀트립- 국내 섬 여행’편에 출연, 프로그램 메인 MC 이휘재, 김숙, 성시경을 비롯해 게스트로 나선 노라조 조빈·원흠,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주학년이 제주지역 출신 아이돌로 잘 알려진 만큼 '국내 섬 여행'을 테마로 하는 이번 방송에서 야무진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상황.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특유의 통통 튀는 '비타민' 매력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새로운 활력을 더할 'MC 꿈나무' 주학년이 ‘배틀트립’을 통해 어떤 매력들을 선사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9일, 청랑하고 순수한 첫사랑 소년 감성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을 발표하고 현재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더보이즈는 신곡 ‘블룸 블룸’으로 SBS MTV ‘더쇼’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 다시 한번 탄탄한 대세의 저력을 입증하며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