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과 정해인의 시선이 닿기 1초 전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2일 밤 9시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도서관 한 공간에 함께 있는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스틸을 공개, 보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두 배우의 시선에 눈길이 쏠린다.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 드라마 ‘봄밤’은 여타의 멜로드라마와는 결이 다른 지극히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린다. 자신도 모르는 새 스며든 특별한 감정으로 격한 마음의 진동을 일으킬 두 남녀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리얼 감성 멜로를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한지민과 정해인의 스틸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곳은 극 중 이정인(한지민)의 직장 공간인 도서관으로 안경을 쓴 채 일에 몰두하는 한지민의 시선이 사랑스럽게 담겨있다. 또한 유지호(정해인)의 아련한 시선까지, 눈빛만으로도 로맨스의 기운을 피어내는 두 배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질인다. 

특히 빼곡히 꽂혀진 책들 사이 모습을 드러낸 두 사람은 무언가를 찾고자 하는 듯 눈빛을 빛내고 있다. 이들이 찾는 것이 책일지 아니면 어느 누군가일지, 무언가를 향한 두 사람의 눈빛에는 묘한 긴장과 함께 설렘이 서려있어 이들이 만들어갈 감성 로맨스에 기대가 높아진다.

‘봄밤’은 달라진 시청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기존 밤 10시에서 1시간 당겨진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