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밀크티에 빠졌다.

사진=라인프렌즈 제공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10일 밀크티 전문 카페 ‘카페, 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인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밀크티 2종 및 DIY 밀크티 키트 2종을 선보였다.

‘카페, 진정성’은 홍차 잎과 유기농 우유, 비정제 설탕 등 착한 원재료로만 정성스럽게 만든 깊고 진한 밀크티로 유명하며 세련된 디자인의 밀크티 보틀로 SNS상에 올라온 관련 게시물만 6만여건 이상으로 인증 열풍을 일으켰다. 라인프렌즈는 ‘카페, 진정성’의 노하우가 담긴 밀크티 제품에 브라운앤프렌즈만의 위트있는 감성을 더한 이번 ‘카페, 진정성X라인프렌즈 밀크티’ 제품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카페, 진정성’이 직접 개발 및 제조한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티’에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코니’의 디자인을 적용한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와 두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키트’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 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카페, 진정성’의 ‘보틀 밀크티’ 특유의 은은한 컬러감과 어우러진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의 모습에서 브라운을 닮은 오후의 향긋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 간의 파트너십은 24시간의 제조 과정 동안 원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지켜내 가장 맛있는 맛을 담아내며 인생 밀크티로 불리고 있는 ‘카페, 진정성’과 밀레니얼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친근한 캐릭터인 ‘브라운앤프렌즈’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감성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5월 10일 첫 선을 보인 ‘카페, 진정성X라인프렌즈’ 신제품은 8월 31일까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홍대 비라운드 및 ‘카페, 진정성’의 김포 하성본점, 김포 기점, 강남 도곡점, 여의도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