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성큼 다가온 여름시즌에 맞춰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차은우 썸머 져지 티셔츠’를 출시했다.

사진=케이스위스 제공

원색의 컬러감에 레터링 디자인을 더해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셔츠로, 땀냄새 제거 기능과 신축성 및 흡습성이 뛰어나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적합하다. 소취 기능을 갖춘 첨단 소재를 사용해 땀배출이 잘 되며 땀냄새 제거에도 탁월하다.

또한 신축성 좋은 폴리스판 원단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으로 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야외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더라도 시원하고 쾌적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

셔츠 왼쪽 하단에는 케이스위스 특유의 5선 프린팅과 레터링 포인트를 함께 디자인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등판 윗 부분과 팔 뒤쪽 라인은 배색 처리하고 큼지막한 케이스위스 로고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줬다.

면바지, 청바지뿐 아니라 7부 팬츠, 5부 팬츠 등 각각 다른 아이템과 자연스러운 믹스 매치도 가능하며, 운동 및 데일리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블랙, 네이비 4가지로 구성됐으며 상하의 세트로 구매시 운동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