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사랑이 특별출연 소감을 전했다.

tvN 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김사랑은 ‘어비스’ 1~2회에 걸쳐 지성과 미모 모두 완벽한 ‘알파걸 여검사’ 고세연으로 출연했다. 외모는 ‘여신’이지만 내면은 털털하기 그지없는 고세연은 극중 살인마에게 불의의 죽음을 당한 뒤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180도 다른 모습으로 부활하게 된다.

출연 분량을 모두 소화한 김사랑은 “오랜만의 안방극장 복귀여서 더욱 의미 깊은 드라마였다”며 “촬영 중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모든 순간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사랑이 ‘어비스’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실력파 연출자인 유제원 PD와의 각별한 인연 때문. 유제원 PD는 ‘오 나의 귀신님’,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등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김사랑에게 ‘어비스’로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냈다.

이에 김사랑은 “감독님의 권유로 특별출연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됐습니다. 특별 출연 분량은 모두 끝났지만 앞으로는 한 명의 시청자로써 ‘어비스’를 즐기며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행복했습니다”라며 동료 배우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마 ‘사랑하는 은동아’ 이후 ‘어비스’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사랑은 미뤄왔던 스케줄들을 소화하며 다음 작품을 검토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