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와 모바일 게임 넷마블이 만났다.

사진=CU 제공

CU와 넷마블은 업무제휴를 맺고 이달부터 연중 100% 당첨 ‘득템 룰렛 돌리자’ 이벤트를 펼친다. 해당 이벤트는 CU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에서 넷마블의 모바일 게임 중 매달 하나의 게임을 지정해 룰렛 추첨 방식으로 각종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달의 이벤트 대상 게임은 ‘모두의마블’로, 일반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레어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출시 캐릭터인 S+자하(10명)를 비롯해 S+철벽 방어 헬멧(10명), 다이아 100(10,000명), S~S+캐릭터 뽑기권(35,000명), S행템 뽑기권(25,000명) 등 약 7만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하나의 계정당 최대 3개 아이템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해당 아이템의 쿠폰 번호가 생성되고 이를 게임 상점에서 입력하면 즉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CU는 CJ CGV 씨네샵과 손잡고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멤버십 어플 ‘포켓CU’에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굿즈는 ‘아이언맨 손풍기’와 ‘어벤져스 키링’ 2종(각 500개 한정)으로, ‘포켓CU’에서 주문한 후 가까운 CU를 방문해 상품을 수취하는 방식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CU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2,000~3,000P)를 페이백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